본문 바로가기

Food

맛과 가격 다 잡았다. 낙성대역 맛집 서오릉피자

728x90

낙성대역 인근에 오래도 살았다가 떠날쯤 생긴 서오릉피자. 요즘 피자맛집으로 동네에서 떠오르고 있다고 한다. 오랜만에 머리자르러 왔다가 지나칠 수 없었다.

매장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25 1층
영업시간: 11:00 - 22:00
전화번호: 050713981601
포장, 배달, 예약 다 가능합니다.

저녁식사 약속이 있음에도 불구하고...결국 포장함.
안에서 기다리는 사람이 한두명 있는거로 보아 전화로 주문하고 시간맞춰 오는 사람들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 가격표땜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방문포장 요일별 할인메뉴.
무려 5천원 할인.
피자가격 자체가 비싼거도 아닌데;;

why? 서오릉피자?
이름 뭐지했는데 이렇게 설명을 딱.

앞에도 이렇게 붙어져있어서 지나치다가도 문워크를 하게만드는 마케팅의 한 수.

눈에 잘 들어오는 폰트로 전면에 딱 붙어있으니 어찌 그냥 지나치리오.. 이래서 오늘의 먹부림이 시작.

옆면에서 찍어봤어요. 주문이 많아서겠죠.
미리미리 차곡차곡
쌓아놓은 피자박스.

저 잘접어요.
알바써주세요..

먹고나서 쓰는 리뷰인데..
멍청하게 쳐묵쳐묵하다보니
분리수거 버리러갈 때 생각남.

일단 피자도우가 흑미.
두꺼운 미쿡식 피자를 좋아하지 않아서 합격.
인기가 좋다는건 이유가 있다.

체다치즈베이컨 피자를 먹었는데 가격, 맛
둘 다 꽤나 합격점. 좋다. 좋아.
전체적으로 바삭하게 구워져서 좋네요.

반죽도 직접하는 것 같고, 라지기준 피클도 제공.

쪼오금 감각적인(?) 마케팅포인트도 한몫.

다음에 또 먹을거냐고 묻는다면.
내가 원하는 피자가 할인품목이라면 100%

피자리뷰인데 피자사진이 없다.
이런 실수는 이제 그만;

역에서도 가까워서 퇴근길에 스윽.
가져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이사가서;; 서오릉피자 다른 지점을 도전해봐야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