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안경, 선글라스 추천, 오드아이웨어 신규 룩북

728x90

 오드아이웨어의 20SS 신규룩북이 나와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무난하게 쓰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막 미래지향적 디자인, 이거 뭐지? 눈에 확 들어오는 요란스러움 이런거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간략하게 브랜드 설명을 하자면.

-브랜드명-

오드아이웨어(oddeyewear)

-브랜드소개-

오드아이웨어(oddeyewear)는 제대로된 안경을 만들고자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작한 인하우스 안경전문브랜드입니다.

매일 착용하는 안경, 다름을 느끼고 편안함을 함께하는 브랜드입니다.

-오드아이가 추구하는 중점적 3가지-
1. 소재에 대한 깊은 이해
2. 자유로운 피팅을 통한 편안함
3. 일상 속 느낄 수 있는 디테일한 디자인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오프라인도 입점된 곳이 꽤나 된다고 합니다.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온라인시장에 발을 들였습니다.

위에 나온 제품은 20SS 오드아이웨어 룩북인데 전체 다 뿔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23-25g 이며, 소재는 프레임: TR90, 템플: 아세테이트 로 되어 있어 변형이 거의 없고 알러지도 없다고 합니다.

당연히 메이드인 코리아로 제작되고 있구요.

 

판매처는 무신사, W컨셉, 29cm, 비슬로우 등이 있고 하단에 링크는 걸어두었습니다. 세일을 잘 안하기때문에 브랜드쿠폰 혹은 할인이 들어갈 때 잽싸게 구매하는 걸 권장드려요.

http://store.musinsa.com/oddeyewear
http://29cm.co.kr/shop/brand/7923
www.wconcept.co.kr/brand/106317

버킨 선글라스는 프레임 상단은 각이 져있고, 하단은 둥그런 형태의 림입니다. 컬러가 엄청 나온걸 보니 메인인 것 같기도 하고요.

엘포 선글라스는 작년부터 꾸준히 인기템이듯, 신규컬러를 선보였습니다. 그냥 안경용으로는 좀 튈지 몰라도 선글라스로는 부담없는 컬러같아요. 엘포가 좀 작다깊으면 알리라는 모델이 좀 커서 대두, 얼큰이에겐 유리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칭 패피라면 엘포를 선택해도 될 듯..? 장담은 못합니다.

스텔라 모델은 타원형의 프레임인데 일반적으로 프레임 상단이 두껍고 하단이 얇게 빠지는 디자인이 일반적인데 기본적인 틀을 바꿔서 새롭게 만들어졌네요.
반대로 되어 있어요. 프레임 상단은 얇고 하단은 살짝 두껍게요. 근데 이게 밸런스를 잘 맞춰서 그런지 꽤나 스타일리시해보입니다. 자신있는 분은 도전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룩북으로는 스텔라모델이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158,000원)이라 평소에는 본인 렌즈를 껴서 안경으로 쓰다가 여름엔 선글라스로 쓰는게 1석2조 이겠네요.

그래서 구매는 선글라스로 하고 도수넣는거는 안경점을 이용하는게 유리할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