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N로고 하나 빠졌을 뿐인데, 뉴발란스 574 그레이데이 팩 한정판, 이거 대박인데!(제품 특징, 최저가링크, 사이즈팁, 진가품 / 리뷰까지)

728x90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뉴발란스 574 클래식 그레이데이
드디어 제 품에 오늘 도착!

공홈은 전사이즈 품절입니다. 실착러들인지 리셀러들인지 이상하게 포스팅이 적습니다.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nbkorea.com)

U574GDY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nbkorea.com

박스가 좀 특이하죠. 박스만보면 허접하기 그지없습니다. 그래픽 얘기를 하는게 아니라 박스자체가 좀 많이 얇아요. 오픈형이 아니라 사바리박스라고 하죠. 덮는 형태인데 이렇게 통으로 밑에까지 싹 덮는 박스형태는 뉴발란스제품중에선 첨 보는 것 같습니다.

사이즈 추천

574모델이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핏은 아닙니다.
저는 뉴발란스 990V3, 992, 2002R 등은 275사이즈를 신습니다.

그외 브랜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270~275를 신는 편이고 발등은 낮지만 발볼은 좀 있는 편입니다.

574 HF2 모델이 있는데 275는 좀 타이트합니다. 와이프 사이즈는 240-245 왔다갔다하는 편인데 확실히 574모델은 245사이즈가 타이트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하단링크는 574HF2 리뷰
https://lifemag.tistory.com/119

뉴발란스 574 클래식 그레이데이 팩 특징

'N' 로고 대신 내측에 자수로 'new balance' 레터가 특징이며, 클래식 그레이 컬러와 함께 골드 자수 장식이 디테일에 반영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여기까지가 뉴발란스 공홈에서 나온 멘트)

이게 별거 아닌데 엄청 크게 다가옵니다. 캐쥬얼한 느낌이 쫙 빠지고, 모던, 클래식한 분위기를 배가 시켜줍니다. 슬랙스나 진에 매칭하면 뉴발란스라고 생각 못할 것 같습니다.(좋은 의미로)

그리고 뉴발하면 그레이 컬러 아니겠습니까? 베스트 컬러로 무장한 그레이 데이 팩 거를 이유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국내만 인기가 없는건지 모르겠으나 실제 발매가인 129,000원보다 더 낮은 금액에 크림이나 솔드아웃에서 거래되는 걸 보면 좀 안타깝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쟁여놓고 신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동일한 ENCAP 아웃솔, 백카운터부분에 574 골드자수와 함께 발광되는 스카치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발을 넣을 때 발 뒤꿈치 닿는 부분이 보풀이 일어나지 않도록 가죽으로 처리되어 있는 점도 확실히 좋습니다.



택이 왜 없지? / 박스 왜이럼?

우리나라와 다르게 미국에서 파는 대부분의 상품에는 택이 달려 있지 않습니다. 미국에서는 정품인증은 박스에 표시되어있는 바코드와 정품 인증번호 등으로 인증을 하기 때문에 따로 택을 달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거래할려면 굉장히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이지만. 없다는거.
국내구매하신 분들은 당연히 택이 달려있었겠죠. 제가 좀 이상하다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크림으로 구매한 사람도 택이 별도로 달려있진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굉장히 멀쩡한 박스로 왔는데, 비닐만 얇게 포장되서 왔습니다. 운좋게 박스상태는 양호하나 실제 리뷰, 포스팅들을 보면 박스가 엄청 찌그러져있는 것들이 태반이니 참고 바랍니다.

진가품 구분?!

뉴발란스 밑으로 라인이 물결라인이 있는데 짭의 경우 깊게 폐여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포 안쪽에 라벨이 붙어있는데 왼쪽과 오른쪽 넘버링이 같으면 가품이라고 합니다.

'ENCAP'을 사용한 574 모델은 뉴발란스의 독자적 모델로 안정성과 쿠셔닝에 한 층 집중해서 만들어진 라인이다.

고급스럽습니다. 굳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99X번대보다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스카치 소재로 되어있어서 번쩍! 합니다. 어두운 곳에서 좀 더 빛을 발하겠군요.

발을 넣을 때 발 뒤꿈치 닿는 부분이 보풀이 일어나지 않도록 가죽으로 처리되어 있는 점도 확실히 좋습니다.
뒤에 보이는 그레이 박스는 뉴발란스 992 트리플 블랙 박스이니 참고 바랍니다.

바닥면 아웃솔 컬러가 특이합니다. 박스 그래픽과 비슷한 무드. 한정판에 뉴발란스하면 떠오르는 그레이컬러에 클래식함까지 한 스푼이 아니라 몇 스푼 더 넣은 이 모델, 왜 인기가 없는건지 잘 이해가 가지 않지만. 저만 잘신으면 되기에. 쉿!

호불호가 없는 574 디자인.
둥그스러운 쉐입이 꽤나 매력적인 라인입니다.

현재 내가 아는 최저가 링크는 바로!
(개인적인 혜택이나 뭐 이딴거 없습니다, 디깅해보고 저도 여기가 최저가라)
[뉴발란스]574 클래식 그레이 데이 : 롯데ON (lotteon.com)

[뉴발란스]574 클래식 그레이 데이 : 롯데ON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참고로 제가 살때는 쿠폰붙어서 79,110원 결제 넘어가고 롯데포인트로 차감도 가능해서 훨 싸게 구매!


착화한 이미지는 여기 포스팅에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꽉끈해서 신으면 정말 이쁠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