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ffee

마장동 커피성지, 인더매스 마장, 여전히 붐비는 핫플레이스

728x90

젤카야노14 피드먼트그레이 볼수록 맘에 드네요.
착화감도 폭신하니 좋습니다. 갖고있는 브랜드 중에 가장 소프트한 느낌인데 이게 아식스 특징인듯 싶네요. 다른 젤 시리즈랑 비슷한데 아무튼 꽤나 맘에 듭니다.

오랜만에 인더매스 마장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로 270
매일 11:00 ~ 21:30, 매월 셋째 화요일은 휴무

맛좋은 커피가 생각나서 차로 15분거리라 휘리릭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꽤나 많아서 테이크아웃.

통일성있는 패키지들.
거대한 프렌차이즈가 될 가망성이 충분히 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콘.
먹어보니 막 엄청나다. 대단하다 정도는 아녔어요.

초코스콘과 말차팥버터스콘을 샀어요!
운좋게 좋은자리에 주차를 했는데 바로 빼야하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바로 집으로 고고!

기존에 먹던 맛에서 뭔가 물탄 느낌. 좀 많이 밍밍하네요;; 주문을 두번정도 잘못받아서 좀 짜증이날뻔했는데:;; 향긋한 커피향과 함께 집에와서 마시려보니 맛이 아쉽네요.뭔가 약해졌어..요오...

다음번에는 괜찮겠지 생각해야겠네요.
꽤나 자주 갔는데; 팬데믹으로 사람들이 없을법도 한데; 줄서서 주문할 정도로 인기를 구가하는거보면 참 아이러니하면서 신기하기도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