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s

캠핑, 나들이용 내돈내산 아이템, 헬리녹스 선셋체어, 체어원 돌핀웨이브 샌들, 클랩 선글라스 추천

728x90

비안오는 주말.
얼마만인가? 무조건 나가자!

올여름 아주 잘써먹고 있는 아이템들

샌들인데 슬리퍼로 더 활용을 많이 하는 것 같다.
푹신한 착화감이 기가 막힌다. 장시간 걸으면 좀 피로할거 같은데 이렇게 피크닉, 나들이용, 혹은 캠핑가서 텐트 왔다갔다할 때 이만한게 없다.

선글라스는 이렇게 접이식이라 간편하게 의자에 걸어둬도 되고 팔에 걸어둬도 된다. 심지어 운전할 땐 핸들에 잠시 걸어뒀다가 눈부시다싶으면 바로 착용가능!

장난감같은 선글라스지만

편광렌즈로 눈부심 제거,액티비티에 적합한 방탄렌즈로 스펙은 상당하다. 갖춰야할 건 다 갖췄다.

그리고 시즌 막바지라 공홈 특가까지 이용한다면 더할나위 없다. www.dolphinwave.co.kr

클랩 선글라스 구매시 하드케이스까지 줘서 활용도가 좋다. 툭 걸어두면 된다. 잃어버릴 일도 없고 정말 딱이다!

그리고 내가 최애하는 브랜드 중 하나.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절대 강자! 헬리녹스!

위에 이미지는 헬리녹스 타이거카모의 택티컬 체어원과 헬리녹스 택티컬 선셋체어 입니다. 택티컬라인이 조 더 짱짱하고 굳이 메쉬가 필요있을까 싶어서 선택!

타이거카모의 체어원. 성인 남성도 부족함은 딱히 없다. 물론 체어원에서 더 큰 사이즈가 있지만.

체어 투, 비치체어, 선셋체어 중 고민하고 매장에서 몇 번을 앉아보고나서 결정했다. 일단 앉아서 뭘 먹는다는 가정하에 높이가 제일 괜찮았다.

체어투는 선셋체어에 비해 높이가 낮고 다리를 접었을 때 뭔가 불편하다. 그리고 목받치는 위치가 낮아서 살짝 기대기도 불편하다.

세개를 놓고 찍은 이미지.
온라인은 선셋체어가 다 품절이었는데 운좋게!?
롯데백화점 본토샵갔다가 마침 딱 2개있어서 구매했다. 언젠가 사도 샀을거니까. 보일 때 사두자.

핼리녹스의 미친 인기 덕에 생산량이 못따라간다고 라회장님 블로그에서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보일 때 사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할인도 없고 어짜피 쿠폰도 안먹히는 브랜드. 진짜 온오프 타격을 서로 안주는 몇 안되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리스펙!

가을에도 돌핀은 계속된다!

느즈막히 떠난 휴가에서도, 캠핑에서도
돌핀 서피 투웨이 샌들과 함께하세요!

-
신고 벗고 불편한 신발보다는 라이트한 캠핑에는 슬라이드, 샌들이 제격이라는 점!

알고 계시나요?
-
웨이브 쿠션이 적용된 미드솔의 쫀득함이
발의 피로를 풀어줄거예요.
-
돌핀웨이브 공홈에서 부담없이 둘러보세요!
-
돌핀웨이브와 함께 일상을 벗어나세요:)

제품 바로보기: https://bit.ly/3mH1Ckb

FOOTWEAR - FOOTWEAR

FOOTWEAR

dolphinwave.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