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s

맥스 폴드레인지, 와디즈 펀딩 받자마자 개봉기 및 사용기. 좆망..다시 회복

728x90

맥스부탄의 폴드레인지 제가 사보았습니다.
얼리버드에 쿠폰써서 67,900원
운좋게 맥스 캠핑용 토치도 보내주셨네요.


펀딩링크에 제품 설명있습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52055?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가스렌지도 폴딩의 시대, 맥스부탄이 만든 접이식 가스버너 [폴드 레인지]

안터져요~! 안전 부탄가스의 명가, (주)맥선이 만들었습니다. 감성적이고 컴펙트한 디자인의 '맥스 폴드 레인지'와 함께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낭만을 즐겨보세요.

www.wadiz.kr


캠핑갔다가 집에 오니. 벌써 도착.

스노우피크 가든앤캠프와 비슷한 시스템.
싸서 산것도 한 몫.

사실 캠핑다니다보면 욕심이 생겨서 자꾸 이거저거 사게되는데요. 구이바다 L는 사자마자 부피보고 바로 방출;; 구이바다 M사이즈는 높이랑 맘에 안드는 단점이 여기저기 보이던 와중. 큰 불판은 못올려도 커피나 우리 세가족용으론 잘 써먹을거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부피에서 주는 편의성과 브랜드 신뢰성이 컸습니다.
스노우피크에 비슷한 제품이 있는게 좀 걸렸지만;

과대불판 사용금지!

마감이 좋진 않지만 잡아주는.
몇번 사용하면 애매해질듯.
한번 사용했는데 거는 고정해주는 후크가 빠졌습니다…그래서 뾰족해요;; 그럴수있다치는데 응대가 뭐같네요. 디엠도 공홈 문의도 별다른 답변이..

일주일도 더 지났지만 여전히 문의에 대한 답변은 없습니다. 저부분(가죽으로 잡아주는 부분) 뾰족해서;; 신경쓰이긴하네요..

사진들은 다 집에서 개봉하자마자 찍은거고 시간두고 글은 계속 수정중이니 참고 바랍니다.

답답한 마음에 전화하니 빠르게 퀵퀵 연결이 되네요.
진작 전화할걸.. 이제 응대가 되네요.
그동안 승질을 낼 곳은 없고 기껏해야 여기서 성질이었는데 감사합니다.

바로 켜봅니다. 좋네요.
생각보다 작고 가방사이즈도 좋아요.

자석식 잠금조정기 이거 괜찮네요.
안터져요! 맥스 부탄! 믿고 구매.

열고 닫으면서 챙챙 소리가 좀 거슬리긴 하네요.
불판 사이즈 몇인치까지 올라갈지도 나중에 체크해봐야겠습니다.

설명서도 이렇게 있고요.


밑엔 와디즈 펀딩 완판찍은 이미지 캡처.
다음 캠핑땐 가져가봐야겠네요.

차콜스타터 숯 지피기용으로 사용해봤습니다.

그럭저럭 쓸만한데 응대가 뭐 같네요.
물어보면 답을 해줘야지..
가죽거는 마감부분이 없어져서 뾰족합니다..

결론은 새거로 맞교환. 감사합니다.


와디즈 펀딩 16번째중 맘에 드는거론 베스트3안에 들어갑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작고 좋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