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s

서울숲 주차 팁, 헬리녹스 체어원 블루 반다나, 조던1 레트로 OG 블랙 앤 다크파우더 블루

728x90


22.08.28 서울숲 다녀왔습니다.

서울숲 주차 팁!
모두의 주차장, 메가박스 성수점 종일권 혹은 4시간짜리 끊는게 제일 싸게 먹힙니다. 여러모로.

성동구민센터 이런데는 주차줄도 너무 길게 시간 많이 까먹습니다.

저는 디타워에 주차하고 포배럴카페 이용하면 2시간 무료 넣어주는데도 서울숲에서 4시간반 놀고 2시간반 추가비용 내는데 25,500원… 주차비 무시 못합니다; 서울숲 갈 예정이라면 모두의 주차장 메가박스 성수점.
인기 좋아서 이용권이 금방 동나기도 합니다.

저도 이용권없어서 그냥 가까운 디타워에 넣었는데 생각보다 오래 놀다보니;; 비용 많이 나오네요.

어젠 2시간반정도 디타워 주차장 이용하고 추가요금 6천원냈습니다. 카페 이용해서 2시간 넣어줬는데도 비용 이정도 나오니 참고하세요.

날씨가 진짜 너무 좋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서울숲에 나왔네요.

최근에 헬리녹스에서 구매한 블루 반다나 패탄 체어원

넘 맘에 들어서 선셋과 체어원 6개를 들였습니다.
나름의 저점매수라 생각하며.
2개는 바로 개봉해서 사용중. 색 너무 이쁩니다.
원래도 반다나패턴을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구매!

물론 순삭이기에 힘들게;;
오프로도 좀 풀린거 같아서 더사고 크림으로도 사고;;

조던1과도 찰떡!

애정하는 프리즘웍스의 셔츠와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사실 아이들과 놀려면 크록스가 짱인데.
어제도 서울숲왔는데 모래놀이하는데로 가면;;
스니커 더러워지는건 한순간..입니다.

킥보드, 카메라가방, 미니스피커, 돗자리, 유모차까지 챙겨서 혼자 움직이다보니;; 크록스챙겼는데 차에서 못뺌요;; 항상 수납과 짐이 문제네요. 체력은 나름 자신있는데..하하

디타워엔 SM엔터가 있어서 소속가수들의 뮤비 및 영상이 많이 나옵니다. 1층 바로옆엔 포베럴카페가 붙어있고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날씨, 이때가 가장 좋네요. 해도 더 짧아지면 많이 아쉬울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