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나도 가져보았다, 나이키 에어조던1 미드 브레드(air jordan mid bred)

728x90

나도 좀 가져보자!
에어조던 1 미드 브레드

미드라고 아쉽다고? 댓츠노노!


에어조던 OG 다크 모카에 이어 내게도 행운이 찾아왔다고 생각했다. 2주연속 당첨문자가;; “이러다가 에어포스 로우 파라노이즈 흰검까지 되는거 아냐?” 생각까지 했다. 물론 그런 기적은 아직까지 일어나지 않았다. 아무튼 리뷰!

시세는 아는대로 얼마나 풀렸는지 정가보다 싸게 살 수 있다. 매장에 넣은 드로우로 당첨이 됐는데. 주말에 지방다녀올 일도 있고해서 그냥 편하게 나이키 공홈에서 결제.

퇴근하고 만나는 나의 영롱한 조던 박스!

다크모카랑은 박스가 다르다. 조던 금박이 인상적!!

사이즈팁:조던1은 반업에서 1업은 해야는거 아시죠?
제품마다 다르긴한데 평소 270~275사이즈를 신어서 280을 주문했습니다. 신고나서 몇 번 곱씹어보니 발볼러에게는 1업이 신다보면 좀 더 안전빵일 것 같네요.

화지마저 골드로 23이 인쇄되어 있는데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너무 좋았습니다. 구깃구깃해지는게 싫어서 잘 정리해놓습니다.

드디어 실물 영접! 조던1 미드 브레드!

미드의 경우, OG로 인정받지 못하는 서자느낌이지만 되려 하이를 부담스러워하는 저로서는 오히려 좋은 선택지이기도 합니다. 코디하기도 미드가 더 편하고요.(물론 주관적 의견) 그렇다고 하이가 싫다는건 아닙니다. 제게 와주질 않아요;;

다크모카와 달리 끈이 잘 끼워져있어요.
안쪽에는 슈트리도 끼워져 있습니다.

미드 브레드 컬러를 하이에 맞춰서 일부 파츠를 블랙으로 칠하는 유튜브영상들도 많이 봤는데 굳이.?

조던 윙로고도 깔끔하게 잘 검정색박으로 잘 찍혀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흠잡을 때 굳이 없는 외관.

이상으로 나이키코리아에서 구매한 에어조던 1 미드 브레드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