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신박한 올라운더 팬츠, 어나더오피스 Ample Stroller FIDLOCK Pants(Black)

728x90

최근에 보이저 발마칸코트를 사고나서 더 많은 관심이 가게된 브랜드 어나더오피스(another office)

자연스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도 팔로우하고 온라인몰에 올라오는 것도 챙겨보게됐는데 최근에 올라온 피드락 버틀의 영상이 담긴 피드를 보고 바로 구매 결정!

신박한 FIDLOCK사의 벨트가 정말 기가 막혔다.
맘에 안들면 반품하면 되지 싶어 구매했다.

어나더오피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anotheroffice Ample Stroller FIDLOCK Pants (Black) 03사이즈 리뷰

사고 몇시간안되서 메인 사이즈인 02, 03은 바로 품절; 와우.. 내놓는 족족 품절 행진. 요즘같이 브랜드가 범람하는 시대에 이런 무드를 이어가는게 대단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이제 리뷰!

교환/반품 안내 카드마저 정성 스럽다.
뒷면은 흔히 기재해야할 것들로 구성.

바지걸이 역시 코트와 통일성을 보여준다.
컬러는 차콜과 블랙 중 뭐 기본인 블랙을 샀는데 약간의 후회가 밀려오네요. 둘 다 살걸...
리뷰를 보니 두 컬러 다 사서 잘입는다는 사람도 있었는데. “이렇게 품절이 바로 될 줄 알았다면 두 컬러 다 살 걸.” 싶었습니다.

늘리게되면 뒷 부분은 이렇게 연출이 됩니다. 사이즈의 폭이 여유있어서 좋네요. 02사이즈를 입어도 맞았겠지만 큰 차이가 안나서 편하게 03사이즈 선택.

허리 밴딩 사이즈를 최대까지 안내를 해줘서 사이즈 고민하는 시간 역시 훅 줄었다.

아웃도어 팬츠의 기능이 적당히 녹아있는 차분하고 포멀한 타입의 팬츠입니다. 단정하면서도 편하고 툭 떨어지는 세미와이드 핏이 너무 캐주얼하지 않아서 더 좋습니다.

FIDLOCK Buckle

신박하다. 과대광고 따위는 없다. 정말 찰떡같이 착하고 붙는다. 버클을 떼낼때도 엄청 간편하다.
지퍼는 부드러운 YKK사의 지퍼를 사용했다. 요즘은 너도나도 다 쓰는 브랜드이다보니 넘어가겠다.

입었는데 뭔가 모델이 보여주는 핏과 내가 입은 핏이 크게 거리감이 없어 정말 좋았다. 팬츠류는 만족도가 보통은 떨어지는 편인데. 간만에 만족스럽다.

밑에는 29cm에 있는 상세페이지중 일부 긁어왔습니다. 사이즈표도 밑에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