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s

드디어 받았다. cb2.com에서 블프때 구매 스탠모어2

728x90

와.. 드디어 받았다. 언제 구매했는지 기억도 까마득;;
블랙프라이데이 막 지나서 cb2.com에서 199불에 구매. 몰테일을 통해 배송받음. 생각보다 배송비가 좀 나오던데 암튼 토탈 25만원정도로 샀다.

개봉하고보니 거꾸러 열었네;

- 구매동기 -
사실 캠핑용 혹은 이동성이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살까하다가 할인폭에 영향을 많이 받아 구매하게 됐습니다.

그막귀이기도 하고 엄청나게 좋은 스펙의 고가 스피커까지는 필요없겠다 싶어서, 그리고 이정도면 오래 나랑 함께할 정도의 브랜드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더 크네요.
그럼 이제 이걸 어디에 둬야할지 고민이네요.

저음에서의 베이스가 인상적이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쇼파 뒷편에 놓긴했는데 거치대를 하나 살까 진지하게 고민이 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