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s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디럭스룸 리뷰, 신화월드 각종팁 방출

728x90

우리가 선택한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디럭스룸?

여행에서 가장 좋은 건 비행기타고 막 날아갈 때가 아닐까 싶다. 도착해서 여행하기보다 이 때가 아드레날린이 뿜뿜 올라간다.

어제까지 흐려서 앞이 안보일 정도였던 제주날씨였는데(동생이 하루 먼저 도착) 오전까지 흐리더니 엄청나게 맑아졌다.

렌트하러가면서 한 컷.
날씨 정말 좋다. 쾌적하다.

체크인하는데에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

자! 여기서 꿀팁!

*신화관 예약시, 아무생각없이 신화관으러 곧장 가는 사람들이 더러 있는데 메리어트관 쪽으로가서 먼저 체크인을 해야한다. 비상등을 켜놓고 차에 키를 두고 나가면 알아서 차를 임시주차해주신다. 그 사이에 체크인하면 된다.

모실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랜딩관 예약자는 별도의 금액을 지불해야해서 신화관 혹은 더 높은 그레이드의 메리어트관을 예약하는게 좋아요!

원래는 슈페리어 예약이었는데 4박이고하니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한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디럭스룸으러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디럭스룸에는 침대가 하나 더 있고 욕조가 있어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문을 열면 작은 우리만의 앞마당이 펼쳐집니다. 새소리가 기가 막혀요!

오자마자 일을 해야하는 비극적인 현실의 아내.
여보! 힘내! 어쩔 수 없어..

미니 냉장고가 있는데 무료 물병이 제공됩니다.
하루 2병씩 제공됩니다.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디럭스룸입니다.
슈페리어룸보다 5평이 더 넓다고 안내해주셨는데, 좁다는 느낌도 없고 너무 좋네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확실히 깔끔합니다.

화장실이 꽤나 넓어요. 그리고 공간들이 분리되어 있어서 샤워하거나 욕조에 몸을 담그거나 화장실을 이용해도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좋네요.

옷장도 있고요.

옷걸이가 꽤나 여유분이 있어서 캐리어에서 옷꺼내서 걸어놨습니다.

어메니티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5일간 있으면서 보니 막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앞마당에서 옆에 올려다보고도 한 장 찍어봤습니다.

다른층보다 1층이 좋은점은 작은 정원이 있어서 젖은 옷 말리기에 좋아요. 로비, 모실수영장, 스카이풀, 플레이스테이션존이 다 1층에 있어요. 다시온다면 체크인할 때 1층룸이 있다면 무조건 여기로 해달라할 것 같습니다.

신화관, 메리어트관은 수영장이 무료이니 랜딩관보단 신화관이나 메리어트관이 낫겠죠. 수영장 진짜 좋습니다. 넓어요. 조만간 포스팅 추가할께요!



이틀 째인데 오며가며 직원분들이 너무나도 친절히 인사해주세요. 그리고 룸청소 미루고 이래도 진짜 다들 환한 미소. 직원분들 교육이 엄청 잘 된 느낌.

감사합니다:)
진심!

바로 옆이 플레이스테이션존이라 수시로 들락날락했는데 조작법이 헷갈려서;; 아이들이 오전엔 좀 있더니 오후엔 부모님들이랑 밖에 갔는지 한적합니다.

워터파크도 한적합니다.
우리는 이용계획이 없어 사진만 찍어봅니다.

모실수영장. 실외인데 물 온도도 따뜻하고 높이도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잘 되어있어서 어제 오늘 두 번이나 다녀왔어요. 만족!

피트니스도 이용가능한데 시간이 별로 안좋네요.
오전 10시 - 오후 8시끝!
모실수영장도 이용시간은 동일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