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s

포천 수목원 프로방스 캠핑장, 캠핑 음식

728x90

 

티스토리가 업데이트 된 이후로 썸네일이 좀 지랄맞아져서 썸네일 이미지 걍 맨위로 올려요. ㅠㅠ

지난 주말에 다녀온 포천에 위치한 캠핑장.
수목원 프로방스 캠핑장.
이름 한 번 길다.

힘들게 2-3주전에 대기타서 겨우 예약을 해놨는데;; 계속 비올 예정이었다가 우선 기다리고 있었는데 운좋게도 일기예보가 바뀌었다. 그래서 가게된 수목원프로방스 캠핑장. 독특한 캠핑장.

일반적으로 생각한 캠핑장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다. 사이트별로 갖고있는 뷰가 제각각이다. 좋은의미로

여기는 거의 젤 높은 위치에 있던 주인집같은데 이 앞마당앞에도 데크에 텐트를 칠 수있게 사이트 넘버가 있었다.

수목원 프로방스 캠핑장에는 주변 환경을 좀 가꾸려고 노력을 많이 한듯하다. 12지신도 돌로 떠서 세워져있고 암튼 독특하다.

조카. 사진은 귀엽지만 징그럽게 말을 안듣는다.

캠핑장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요리 혹은 음식들을 나열해 보려 한다.

텐트치는 사이. 아이들에게 후다닥 해주기 좋은 캠핑 요리 첫 번째는 어묵이다. 육수팩이 요즘은 잘나와서 그거만 넣고 끓여주면 끝.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

나도 한 꼬치 해본다.

둘 째날 아침에 먹었던 떡볶이.
이것마저도 제품으로 잘 나와서 여기에 청양고추, 어제 남긴 어묵, 고기먹을 때 안쓴 팽이버섯 등을 넣고 끓여준다.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 완성.

첫 날 저녁에 술 안주 개시로 했던 바지락 술찜.
소주 좀 넣고 바지락 해감하고 올리브오일, 청양고추면 끝. 정말 간단히 하기좋은 캠핑 요리이다. 기분 돋구기 좋게 샴페인 한 잔씩! 코스트코 바지락 실하고 싸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캠핑의 꽃이죠. 빠질 수 없는 고기.
돼지갈비 2키로를 호로록! 코스트코에서 샀는데 가격도 엄청 합리적이고 맛도 생각보다는 기대 이상!!

화요에 갈비 먹기 시작! 그리고 불도 피워야죠.

오랜만에 감바스. 간단하게 해먹기 진짜 좋아요.

갈비 먹고 삼겹살도 몇 줄 구워서 먹었습니다. 숯에다가 바싹하게 구우니 식감이 확 사네요.

CJ동치미 물냉면.
집에서 묵은김치만 씻어서 챙겨가면!
이거 대박! 성공입니다.
물론 아이스박스에 얼음 장전하고 가시면 더 좋아요!

면을 찬물에 헹구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캠핑장에서 해장할 때 완전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728x90